K-PaaS 로고

SUPPORT

  1. SUPPORT
    • 가이드
    • 다운로드
    • 문의하기
    • 기술지원 신청
    • 인증서비스

기술지원 신청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 K-PaaS 관련 기술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

  • 사업계획
    K-PaaS 도입 검토를 위한 사업담당자 대상 K-PaaS 소개 및 도입 검토 협의 지원
  • 개발단계
    K-PaaS 설치 및 통합 개발환경 구성 지원
    현장 개발자 대상 가이드 지원
  • 유지보수단계
    장애 분석 및 트러블 슈팅지원
  • 적용점검지원
    K-PaaS 적용여부 확인 지원

기술지원 서비스 이용절차

단계 내용
1단계
(신청서 작성)
기술지원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정보를 작성합니다.
2단계
(신청서 이메일 발송)
기술지원 신청서를 작성하여 대표 메일로 발송합니다. 신청서는 기술지원, 설치지원으로 구분됩니다.
E-mail 주소: kpaas@k-paas.or.kr
3단계
(접수 및 기술지원 수행)
관리자 승인 절차가 완료되면 센터에서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지원을 수행합니다.
4단계
(완료 및 확인서 제출)
지원이 완료되면 센터에서 확인서를 작성하여 신청자에게 전달하고, 신청자는 지원 내역을 확인하여
확인서에 서명 후 제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