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내용
-
01
- 사업계획
- K-PaaS 도입 검토를 위한 사업담당자 대상 K-PaaS 소개 및 도입 검토 협의 지원
-
02
- 개발단계
- K-PaaS 설치 및 통합 개발환경 구성 지원
현장 개발자 대상 가이드 지원
-
03
- 유지보수단계
- 장애 분석 및 트러블 슈팅지원
-
04
- 적용점검지원
- K-PaaS 적용여부 확인 지원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 K-PaaS 관련 기술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계 | 내용 |
---|---|
1단계 (신청서 작성) |
기술지원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정보를 작성합니다. 기술지원 신청서 다운로드 |
2단계 (신청서 이메일 발송) |
기술지원 신청서를 작성하여 대표 메일로 발송합니다. 신청서는 기술지원, 설치지원으로 구분됩니다. E-mail 주소: kpaas@k-paas.or.kr |
3단계 (접수 및 기술지원 수행) |
관리자 승인 절차가 완료되면 센터에서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지원을 수행합니다. |
4단계 (완료 및 확인서 제출) |
지원이 완료되면 센터에서 확인서를 작성하여 신청자에게 전달하고, 신청자는 지원 내역을 확인하여 확인서에 서명 후 제출합니다. |